본문 바로가기

프레스 배지 신청 2023

  • 배지 신청 대상

  • 국내외 언론사(신문, 방송, 잡지사, 온라인 등) 소속 기자
  • 매체 고정 평론가 및 기고가

  • 배지 종류 및

    신청 방법

배지 종류 및 신청 방법
구분 서비스 제공 범위 신청 기간 / 신청 방법
프레스 배지
  • 당일 및 익일 상영작 티켓 발권 가능
  • 1일 4매, 동일 회차(동시간대) 상영작 중복 발권 불가
  • 일반상영, ‘저 세상 패밀리’ 섹션, 메가토크, 마스터클래스 발권 가능
  • 개 · 폐막식, 심야상영 제외
  • 게스트 패키지 및 프로그램북(교환권) 제공
  • B.I.G 프로그램 및 행사 출입 가능
  • 프레스 센터 및 비디오 룸 출입 가능
  • 게스트라운지 이용 (무료 커피 제공)
  • 상영 종료 후 GV, 메가토크, 마스터클래스 등 프로그램 이벤트 출입 가능
    (잔여석이 있는 경우에 한함, 상영작 관람을 위해서는 티켓 발권 필요)
  • 배지는 본인만 사용할 수 있으며, 양도 불가합니다.
  • 상영작 관람 시 반드시 티켓과 배지를 제시하셔야만 입장 가능합니다.
  • 미수령 배지는 폐막 후 바로 폐기하며,
    배지 미수령자는 다음 해 배지 발급이 불가합니다.
사전 등록
5월 18일(목) 14:00 ~ 6월 9일(금) 18:00
현장 등록
6월 30일(금) ~ 7월 8일(토) 9:00 ~ 20:30
7월 9일(일) 10:00 ~14:00
사전 등록 무료, 현장 등록 30,000원
신청 방법 (2중 택1)
아래 '프레스 배지 신청' 버튼(증빙 서류 첨부 필수) → 승인 시 홍보팀에서 등록 완료 메일 발송 예정 → 현장 수령
신청서 작성(증빙 서류 첨부 필수) 후 이메일 전달 → 승인 시 홍보팀에서 등록 완료 메일 발송 예정 → 현장 수령
E-mail. press@bifan.kr
  • ※ 증빙 서류
    배지신청 안내
    구분 증빙 자료 비고
    2022년
    프레스 배지
    수령한 참가자
    • 명함 사본
    • 취재 증빙 자료
      (최근 1년 이내 본인 작성 기사 1건 이상)
    2 중 택 1
    신규 참가자
    • 소속 매체에서 최근 3개월 이내에 발급한 재직 증명서와 명함
    • 취재 증빙 자료
      • 최근 3개월 이내 작성한 본인 기사 1건 이상 또는 최근 1년 이내 작성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관련 본인 작성기사 1건 이상
    2 중 택 1
  • 취재 증빙 자료는 기사 전문, 매체명, 기자명, 게시 일자가 모두 표기된 기사의 PDF 또는 JPG 파일
  • 정확한 확인을 위해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
    증빙 서류 미 첨부/미비 혹은 신원 확인할 수 없는 사진을 사용하면 승인이 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    신청 대상이 아닐 경우 승인이 나지 않습니다.
데일리 패스
  • 간단한 취재용 패스로, 신청 당일만 사용 가능
  • 프레스 센터 및 비디오 룸 이용
  • 상영작 티켓 발권 불가
신청 기간
6월 30일(금) ~ 7월 8일(토) 9:00 ~ 20:30
7월 9일(일) 10:00 ~ 14:00
운영 시간은 추후 변동 가능
신청 방법
부천시청 3층 프레스 센터에서 명함 제출 후 발급
개막식 당일 신청 불가
배지 종류 및 신청 방법
구분 프레스 배지
서비스
제공 범위
  • 당일 및 익일 상영작 티켓 발권 가능
  • 1일 4매, 동일 회차(동시간대) 상영작 중복 발권 불가
  • 일반상영, ‘저 세상 패밀리’ 섹션, 메가토크, 마스터클래스 발권 가능
  • 개 · 폐막식, 심야상영 제외
  • 게스트 패키지 및 프로그램북(교환권) 제공
  • B.I.G 프로그램 및 행사 출입 가능
  • 프레스 센터 및 비디오 룸 출입 가능
  • 상영 종료 후 GV, 메가토크, 마스터클래스 등 프로그램 이벤트 출입 가능
    (상영작 관람을 위해서는 티켓 발권 필요)
  • 게스트라운지 이용 (무료 커피 제공)
  • 배지는 본인만 사용할 수 있으며, 양도 불가합니다.
  • 상영작 관람 시 반드시 티켓과 배지를 제시하셔야만 입장 가능합니다.
  • 미수령 배지는 폐막 후 바로 폐기하며,
    배지 미수령자는 다음 해 배지 발급이 불가합니다.
신청 기간 및
방법
사전 등록
5월 18일(목) 14:00 ~ 6월 9일(금) 18:00
현장 등록
6월 30일(금) ~ 7월 8일(토) 9:00 ~ 20:30
7월 9일(일) 10:00 ~ 14:00
사전 등록 무료, 현장 등록 30,000원
신청 방법 (2중 택1)
아래 '프레스 배지 신청' 버튼(증빙 서류 첨부 필수) → 승인 시 홍보팀에서 등록 완료 메일 발송 예정 → 현장 수령
신청서 작성(증빙 서류 첨부 필수) 후 이메일 전달 → 승인 시 홍보팀에서 등록 완료 메일 발송 예정 → 현장 수령
E-mail. press@bifan.kr
  • ※ 증빙 서류
    배지신청 안내
    구분 증빙 자료 비고
    2022년
    프레스 배지
    수령한 참가자
    • 명함 사본
    • 취재 증빙 자료
      (최근 1년 이내 본인 작성 기사 1건 이상)
    2 중
    택 1
    신규 참가자
    • 소속 매체에서 최근 3개월 이내에 발급한 재직 증명서와 명함
    • 취재 증빙 자료
      • 최근 3개월 이내 작성한 본인 기사 1건 이상 또는 최근 1년 이내 작성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관련 본인 작성기사 1건 이상
    2 중
    택 1
  • 취재 증빙 자료는 기사 전문, 매체명, 기자명, 게시 일자가 모두 표기된 기사의 PDF 또는 JPG 파일
  • 정확한 확인을 위해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
    증빙 서류 미 첨부/미비 혹은 신원 확인할 수 없는 사진을 사용하면 승인이 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    신청 대상이 아닐 경우 승인이 나지 않습니다.
구분 데일리 패스
서비스
제공 범위
  • 간단한 취재용 패스로, 신청 당일만 사용 가능
  • 프레스 센터 및 비디오 룸 이용
  • 상영작 티켓 발권 불가
등록기간 및
방법
신청 기간
6월 30일(금) ~ 7월 8일(토) 9:00 ~ 20:30
7월 9일(일) 10:00 ~ 14:00
운영 시간은 추후 변동 가능
신청 방법
부천시청 3층 프레스 센터에서 명함 제출 후 발급
개막식 당일 신청 불가

  • 프레스 배지

    수령 안내

수령 기간
6월 30일(금) ~ 7월 9일(일)
수령 시간
9:00 ~ 20:30
(단, 7월 9일(일)은 10:00 ~ 14:00까지 운영)
  • 영화제 개막일인 6월 29일(목)은
    배지 데스크를 운영하지 않습니다.
수령 장소
부천시청 1층 배지 데스크

  • 유의 사항

  • 사전 등록 기간 이후에는 현장 등록(30,000원 비용 발생)만 가능하므로 적극적으로 사전 등록(무료) 기간에 배지를 신 청하시길 요청드립니다.
  • 사전 등록 기간 동안 배지 신청 등록 링크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. 기타 문의가 있다면 담당자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 랍니다.
  • 프레스 배지 문의 : press@bifan.kr, 010-7367-6313

    (평일 9:00 ~ 17:00, 전화·문자)